VIDEO

뒤로가기
제목

녹십초 화장품, 코시르(Coxir) 코스트코 영국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

작성자 코시르(ip:)

작성일 2024-01-26

조회 1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녹십초 화장품은 자사 브랜드 코시르(Coxir)가 코스트코 영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녹십초 화장품은 스페인, 아이슬란드, 스웨덴에 이어 영국에서도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이번 입점 제품은 코시르의 블랙 스네일 콜라겐 세트로 △블랙 스네일 콜라겐 세럼 △블랙 스네일 콜라겐 크림 △블랙 스네일 콜라겐 아이크림의 구성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블랙 스네일 콜라겐 라인'은 코시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검은콩, 쌀,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함유한 라인으로, 보습력과 함께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효능과 사용감을 모두 잡아 K-스킨케어의 장점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영국 전국 29개의 코스트코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한편 녹십초화장품은 전 세계 다수 인증(CPNP, CFDA, EAC,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 이커머스 아마존(amazon), 데엠(dm), 로스만(rossmann), 더글라스(douglas) 등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영국을 비롯한 유럽 국가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코시르에 대한 유럽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 및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 장슬기 기자  |  등록 2024.01.24 

기사원본보기 >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SHOP INFORMATION